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세상

SBS드라마 김은희 작가 예정작 악귀 - 출현진, 줄거리, 예고편, 티저영상

by freelife40 2023. 6. 2.
반응형

SBS 드라마 예정작 악귀 - 출현진, 줄거리, 예고편 

 

드라마 악귀

 


드라마 '악귀' 12부작


오컬트, 스릴러


2023년 6월 23일부터 7월 29일까지
금. 토 밤 10시 SBS 방송
15세 이상 시청가능

재방송은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2023년 6월 23일부터 [낭만닥터 김사부 3]의 후속으로 방영예정인 sbs 금토 드라마. 
작가 김은희의 복귀작이다.

이 드라마에서는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볼 수 있는 남자가 다섯 가지 신체를 둘러싼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 스릴러로 선보인다고 한다. 


[등장인물]

 

▶김태리 : 구산영 역 - 공시생, 낮에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밤에는 공부하며 N 년째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인 인물로 세상을 떠난 아빠의 유품을 받은 뒤부터 주변에서 자꾸만 일어나는 의문의 죽음에 휘말리게 되고, 점점 다른 모습으로 변해가는 자신을 발견하는 인물.
▶오정세 : 염해상 역 - 재력가 집안 출신 민속학과 교수, 귀신을 볼 수 있는 눈을 가진 인물로 예상치 못한 계기로 산영을 알게 되고 어릴 적 자신의 눈앞에서 어머니를 죽였던 악귀와 다시 만나게 되는 인물.
▶홍경 : 이홍새 역 - 자기 주관이 뚜렷하고, 성과 제일주의의 까칠한 형사지만, 파트너 '문춘'을 만나고 미스터리 한 사건들을 접하게 되면서 조금씩 달라지기 시작하는 인물
▶양혜지 : 백세미 역 - 산영의 고등학교 동창으로 등장하는 인물

악귀 줄거리

악귀 티저 영상

어렸을 때부터 귀신을 볼 수 있었던 민속학 교수 염해상(오영세)은 어머니를 죽인 악귀를 오랜 시간 찾아 헤매던 중 산영과 마주친다. 그리고 단번에 그에게 악귀가 씌었단 사실을 알아챈다. 해상은 산영(태리)에게 악귀가 붙었다고 알려주지만 힘들고 팍팍한 현실을 살아내던 산영은 귀신 얘기는 믿지 않고 무시하고 돌아선다. 

그런데 산영 주변에서 사람이 죽거나 실종되는 의문의 사건들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면서 이를 수상하게 여긴 강력범죄수사대 경위 이홍새(홍경)가 신영을 주목한다. 산영 역시 점점 자신을 잠식해 오는 다른 존재를 느끼게 되고, 해상과 함께 악귀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하지만 악귀의 정체에 다가갈수록 악귀도 다가오고 있었음을 깨닫는 순간 등골이 오싹해진다. 특히, 신영을 잠식한 악귀가 오랜 시간 자신을 추적해 온 해상과 마주하게 된 순간, 돌변한 눈빛과 인간을 비웃는 듯한 미소는 간담이 서늘해지는 느낌을 뛰어넘어 공포로 다가온다.

 

악귀 예고편

[스페셜 티저]

 

[1차 티저] 악귀

[2차 티저영상]

LIST

댓글